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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에러/기타 ] 무통장 입금 안내
    • 국민은행 924501-01-094536
    • 우리은행 393-150870-13-002
    • 농협은행 066-17-01191
    • 예금주(주)풋스케이프
  • [ 회원관련 ] 풋스케이프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풋스케이프는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인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회원 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3)풋스케이프는 개인 주문번호를 절대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 주의 ※]
    ① 회원 가입 시에는 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셔야 가입이 되십니다.

    [※ 참고 ※]
    주민등록법 제21조(벌칙) 2 제2항 9호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온라인 화원 가입을 하는 등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1) 작업 전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 => 옵션 => 일반 => 파일(오프라인 항목 체크) 및 쿠키 삭제 처리 후에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주소창을 확인하여 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결제 금액의 일부 상품에 한해 적립금을 드리며, 적립금은 언제든지 현금처럼 상품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상품 구매시 제품에 따라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상품 구매시 제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신규 회원님께는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
    6)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로운 제품의 입고와 재입고 여부를 메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고객센터 이용시 비회원보다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회원 ID와 비밀번호 불법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 정보분쟁 조정 위원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탈퇴 후 재 가입이 가능하나요?

    1) 탈퇴 후 재 가입이 가능하며 재가입시 동일한 아이디는 사용 불가능하여 다른 아이디로 재 가입 부탁드립니다.
    2) 재 가입시 기존의 적립금은 삭제 처리되므로 이에 고객님의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 변경시 유의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성함,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 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관련 ]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1) 풋스케이프에서는 고객님께 주문내역, 이벤트 등에 대해 문자메시지(SM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시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중 '정보 변경'을 누르시고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이메일', '문자메시지'란에서  '수신하겠습니다'란에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ID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 성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 ID와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바로 임시 비밀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2) 임시 비밀번호 확인 후 다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 ☞회원 탈퇴를 클릭하면 탈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시 다른 사람에게 적립금 양도가 가능하나요?
    1) 회원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회원으로의 혜택이 소멸되어 다른 분께는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등급 안내

    회원 등급은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에 보시면 왼쪽 상단에 표시가 됩니다.

    회원 등급은 루키,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가 있으며 등급 점수에 따라 등급이 올라갑니다.






    - 풋스케이프의 정책에 의해 회원 등급 기준표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쿠폰은 한 달에 한 번 지급되며 발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한달입니다.


    - 입점 브랜드의 정책에 따라 할인(쿠폰, 회원 등급 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 구입, 상품 리뷰 활동 등으로 적립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누적구매금액은 최근 3개월 간 구매완료 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환불된 금액 제외)

  • [ 적립금/쿠폰 ]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1) 로그인 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금액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수취 확인이 되어야 적립됩니다
    [※ 주의 ※]
    일부 상품은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상세 페이지를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1) 부여된 적립금의 유효기한은 구매는 지급 후 1년, 그 외는 3개월입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으로만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1) 적립금 사용은 구매금액의 7%를 초과할 수 없고, 보유 적립금 2,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1) 적립금은 풋스케이프에서 주문 또는 각종 이벤트 등으로 부여되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로서, 풋스케이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쿠폰, 상품권 등 다른 결제조건과 함께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 적립금/쿠폰 ] 상품 상세 페이지에 있는 적립금과 실제 받은 적립금액이 다릅니다.

    1) 상품 주문으로 인한 적립금은 결제금액 기준으로 부여되므로 쿠폰을 사용하시거나 기타 할인 혜택을 받으시면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타난 적립금액보다 적게 부여됩니다.
    2) 상품 구매 시 총 결제 금액에서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은 적립금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참고 ※]
    ① 적립금은 상품 구입 시 할인 개념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로, 적립 대상에 포함시킬 경우 이중으로 할인되므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② 총 결제 금액에서 적립금으로 결제된 부분은 제외되고 적립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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